앱 다운로드 링크받기
강남언니
  • 최근 검색 내역이 없습니다.
장바구니마이페이지
즉각적인 수분공급과 피부 모낭충 청소까지!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위한 아쿠아필

아쿠아필 풀페이스

병원명강남피어리의원
병원주소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590(논현동 18) 미혜빌딩 10층
이벤트기간2016.10.06 ~ 2018.05.31
  • 옵션선택
44
사용조건
병원명강남피어리의원
예약전화050-7872-8696
병원주소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590(논현동 18) 미혜빌딩 10층
사용가능기간결제일 후 3개월 이내
예약기준1일 전 예약필수
* 예약변경 및 취소는 최소 1일 전 가능합니다.
* 예약 후 미방문 시 불이익을 당할 수 있습니다.
안내사항1:1 고객센터
환불안내결제 후 7일이내 강남언니 고객센터에서 100% 환불 가능
유의사항강남언니는 각 병의원 비급여항목 상품에 직접 관여하지 않습니다.
해당 병의원의 비급여항목 결제 전 상세정보와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강남언니 앱 결제 시에만 적용되는 특가상품

*병원 현장결제 할인 불가

구매고객 총별점

8.9
정보정확성
가격합리성
병원친절도
시술만족도
  • 만족
    (11)
  • 보통
    (1)
  • 불만족
    (1)
평가 작성 시 500캐시 적립!
|
||
아쿠아필 미백관리
첨에 아쿠아필을 해봤는데 아주 좋았습니다! 상담도 친절히 해주시고 아무 부담 없이 시술 잘 받았습니다!
답변강남피어리의원
안녕하세요.강남피어리 입니다.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는 피어리가 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경*2018.04.28
아쿠아필 미백관리
효과좋아요ㅎㅎ 압출도 진짜 꼼꼼히 해주시구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에 또 이용할께요!ㅎㅎㅎ
답변강남피어리의원
안녕하세요. 강남피어리 입니다.^^ 만족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더욱더 최선을 다하는 피어리가 되겠습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해*2018.03.04
아쿠아필 풀페이스
모공청소 하는 시술이에요
저처럼 먼지가 많은 야외에서 일하는 사람들에게른 효과적인거 같아요
*연*2017.09.26
아쿠아필 미백관리
친절하고 꼼꼼한 시술해주셨어요 얼굴이 환해진 느낌 또 이용할게요~~!
답변강남피어리의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좋은주말보내세요^^
*동*2018.03.09
아쿠아필 풀페이스
모공청소하는 느낌이에요
필링에 비해 크게 효과는 모르겠어요
*연*2017.09.26
아쿠아필 풀페이스
친절하고 꼼꼼한 서비스로 피부도 좋아지고 매우 만족합니다~
답변강남피어리의원
안녕하세요. 강남피어리 입니다. 만족하셔서 감사합니다^^ 더욱더 최선을 다하는 피어리가 되겠습니다~!좋은 하루 되세요^^
*준*2018.01.30
아쿠아필 풀페이스
적절한가격에 만족할만한서비스 good
추천드려요~
답변강남피어리의원
감사합니다. 항상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강남피어리가 되겠습니다.^^
*민*2017.12.05
아쿠아필 풀페이스
좋은것 같습니다:)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답변강남피어리의원
안녕하세요.강남피어리 입니다. 감사합니다! 더욱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건*2018.03.07
아쿠아필 풀페이스
저렴하게 시술받았어요 울쎄라쎄일 많이좀 해주세요
답변강남피어리의원
예 감사합니다. 우리 울쎄라는 미국정품이고 정품팁만 사용합니다. 국산에 비해 원가가 있어서 가격이 좀 비싸지만 초음파로 정확한 층을 타겟해서 시술할 수 있는등 효과가 훨씬 큽니다.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강남피어리가 되겠습니다.
*혜*2017.12.11
아쿠아필 풀페이스
적절한가격에 만족할만한서비스 good
답변강남피어리의원
감사합니다. 항상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강남피어리가 되겠습니다.^^
*민*2017.12.05
평가없음
강남언니 아쿠아필 딜중에서 젤 저렴한 가격으로 올려와서 냉큼 구매했어요!!딜 자주 구매하는데 요렇게 젤 저렴하고 구매할땐 득보는거 같아요 ㅋㅋㅋ
*진*2016.10.10
평가없음
묵은 각질 다 날려보내니깐 기분이 좋네요~
*은*2016.10.13
평가없음
디게 꼼꼼하게 관리해주시는게 느껴져서 좋았어요
*규*2016.10.17
평가없음
얼굴에 있는 피지를 쏙쏙 뽑아내주는 아주 신기한 기계예요 반했어요 :)
*혜*2016.10.21
평가없음
코주변에 피지도 많이 정리되고 피부고 광나고 서비스까지 넘나 좋아서 매우만족
*민*2016.10.26
평가없음
병원이 깔끔깔끔~
*현*2016.10.30
평가없음
아쿠아필링 여름 모공관리. 모공피지제거 효과 끝판왕이네요! 모공청소 화끈하게 했으염ㅋㅋ
*선*2016.11.01
평가없음
얼굴톤이 확실히 밝아지고 시원해졌어요~
*정*2016.11.05
평가없음
아쿠아필링 저렴하게 잘받았습니다~^^
*진*2016.11.08
평가없음
구냥 쏘쏘해요~~
*백*2016.11.10
더보기
문의하기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 있으시면 문의해주세요!

  • 구매한 상품의 취소/반품은 1:1 고객센터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 Q&A 및 평가를 통해 취소나 환불, 반품 등은 처리되지 않습니다.
  • 가격, 판매자, 교환/환불 및 배송 등 해당 상품 자체와 관련 없는 문의는 고객센터 내 1:1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해당 상품 자체 "와 관계없는 글, 양도, 광고성, 욕설, 비방, 도배 등의 글은 예고 없이 이동, 노출제한, 삭제 등의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 공개 게시판이므로 전화번호, 메일 주소 등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는 절대 남기지 말아주세요.
  • 어렸을땐 서현진2018.05.10
    몇회정도 받는게 좋은가요?? 그리고 시술과정이 어떻게 되나요??
  • 답변강남피어리의원2018.05.10
    안녕하세요.강남피어리입니다. 아쿠아필은 노폐물,모낭충감소 효과가있어 1회만 받으셔도 효과는 보실수 있구요. 아쿠아필만 구매하시면 클렌징-아쿠아필(3단계)-마무리입니다 미백관리 같이구매하시면 클렌징-아쿠아필(3단계)-미백관리-재생레이져-팩-마무리 순서입니다. 참고부탁드립니다.
  • 안경빼고 보면 태연2018.04.03
    압출이정확하게얼만지는모르겟저??
  • 답변강남피어리의원2018.04.03
    아쿠아필+전체압출은 7만7천원이시구요 압출만 하시면6만6천원입니다^^
  • 안경빼고 보면 태연2018.03.31
    압출은어떻게 결제하나요 같이못하나요ㅜㅜ
  • 답변강남피어리의원2018.04.02
    안녕하세요. 강남피어리입니다 ^^ 오셔서 결제하고 같이 받으실수 있습니다
  • 얼핏보면 설현2018.03.25
    안녕하세여 코성형하고 얼굴이 넘 답답한데 지금 20일되었는데 코 아쿠아필링 못하겠죠?ㅜㅜ 조금 더있다 해야할까요? 아쿠아필링- 프락셀- 아기주사 이렇게 구매해서 하루에 받을 수 있나요?
  • 답변강남피어리의원2018.03.26
    안녕하세요.강남피어리입니다. 아쿠아필링과프락셀 동시 시술 가능하신데 코수술하셔서 아쿠아필은 2달후정도, 프락셀은 3달후 정도 부터 하시는게 좋습니다^^
  • 1년에 하루만 태연2018.02.24
    프락셀 받고 나서 얼마후에 받을 수 있나요?
  • 답변강남피어리의원2018.02.26
    안녕하세요.강남피어리 입니다. 프락셀 이후 최소 3주에서 한달정도 뒤에 하시는게 좋습니다!
  • 100미터 밖 윤아2018.02.15
    압출까지 추가하면 얼마정도 더 나오나요?
  • 답변강남피어리의원2018.02.15
    안녕하세요.강남피어리 입니다. 압출은 정도에 따라 2만2천원 부터 입니다^^
  • 뒤에서보면 경리2017.12.03
    블랙헤드 압출도 해주나요?
  • 답변강남피어리의원2017.12.04
    안녕하세요.강남피어리 입니다^^ 압출은 추가비용발생합니다~
  • 1년에 하루만 태연2017.11.20
    코조각주사랑당일에동시에할수있나요?
    그리고평일 몇시까지하시나오~!
  • 답변강남피어리의원2017.11.22
    안녕하세요.강남피어리 입니다. 동시에 가능하며 평일 월금 8시반까지 화수목 7시까지 입니다!
  • 1년에 하루만 수지2017.11.15
    아쿠아필 임산부도 시술가능한가요?
  • 답변강남피어리의원2017.11.20
    안녕하세요.강남피어리입니다^^ 임산부는 기계관리는 안하시는게 좋아요~
  • 100미터 밖 설현2017.11.06
    코 성형한지 2주차인데 가능한가요? 실리콘들어가있어서 코를 살살표면만 만지는건 괜찮은데 누르거나 할 수는 없는 상태입니다.
  • 답변강남피어리의원2017.11.06
    안녕하세요.강남피어리입니다^^ 코부분만 제외하고 하시면 됩니다~!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