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다운로드 링크받기
강남언니
  • 최근 검색 내역이 없습니다.
장바구니마이페이지
레스틸렌/이브아르/뉴라미스 중 택, 코,턱 필러

코, 턱 필러 1cc

병원명강남피어리의원
병원주소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590(논현동 18) 미혜빌딩 10층
이벤트기간2016.10.06 ~ 2017.10.28
  • 옵션선택
1
사용조건
병원명강남피어리의원
예약전화02-515-0202
병원주소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590(논현동 18) 미혜빌딩 10층
사용가능 기간결제일 후 3개월 이내
예약기준1일 전 예약필수

*예약변경 및 취소는 최소 1일 전 가능합니다.

*예약 후 미방문 시 불이익을 당할 수 있습니다.

안내사항1:1 고객센터
환불안내결제 후 7일이내 강남언니 고객센터에서 100% 환불 가능
유의사항강남언니는 각 병의원 비급여항목 상품에 직접 관여하지 않습니다.
해당 병의원의 비급여항목 결제 전 상세정보와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강남언니 앱 결제 시에만 적용되는 특가상품

*병원 현장결제 할인 불가

구매고객 총별점

10.0
정보정확성
가격합리성
병원친절도
시술만족도
  • 만족
    (1)
  • 보통
    (0)
  • 불만족
    (0)
평가 작성 시 500캐시 적립!
|
|
최고에요!
C.뉴라미스 1cc (코,턱 중 택1)
진짜 별로입니다. 슥슥 만져보고 ㅇㅇ되겠네 하더니 주삿바늘 푹 찌르고 끝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얼굴에대한 고민 1도없음 ㄱㅅ 이제 비싼돈내고 조은곳가려고요 돈이 없어서 거길간건 아니었능데 예ㅋㅋㅋㅋ싼게비지떡 명언 다시 새겼네요
1명에게 도움됨
*설*2017.09.02
평가없음
레스틸렌 구매했어요
모두 친절하시고 필러는 처음이라 생각보다 좀 아프지만
그래도 자연스럽게 콧대가 생기고 티도안나서 너무 만족합니당 ㅎㅎ
2017.05.20
평가없음
밑에 글쓴 사람인데용 4일정도 지나니까 엄청 자연스러워졌어요! 참고하세용ㅎㅎ 맘에듭니다!
그리고 울퉁거리는건 몰딩따로 하고왔어요
*원*2017.04.29
평가없음
코필러맞았는데
전 자연스럽게 거의티안나는걸 원했는데 티가 나네요ㅠㅠ.....원장님이랑 간호사언니가 계속 좀 높아져야 이쁠꺼라고 그러셔서 엄청 걱정되기도 했어요ㅠㅠ
붑기나 멍은 크게 없는데 모양이...너무높아진거같아서...ㅜㅜ 그리고 약간 콧대가 울퉁거리는데 붑기빠지면 좀 달라지겠죠?마취없이 했는데 크게 아프진 않았구요
미간부분이 빨리 가라앉으면 좋겠어요 너무 찝어놓은거같아서...ㅎㅎ
*원*2017.04.25
평가없음
코필러 맞았어요 ㅋㅋ 여긴 마취크림 안바르고 그냥 주사넣어서 쫌 놀랬어요 근데 참을만한정도였어요 ㅋㅋ
*지*2017.04.14
평가없음
무턱필러 맞았어요 만족해서 후기도 남겼구용 ㅋㅋ 재방문 의사 있습니댜 원장님간호사님 모두 다 친절친절
*주*2017.04.13
평가없음
뉴라미스로 코했는데 살짝 부어서 그런가 매부리느낌이 드는데 붓기 빠지면 괜찮을 것 같긴 하네요~ 친절하시고 정품확인도 해주시고 아프지않게 잘 놔주셨어요 두번째라 그런가 마취 안하고도 딱히 아프진 않았어요
*승*2017.04.08
평가없음
자연스럽게잘됐어요~~
*수*2017.03.02
평가없음
무턱필러 맞고왔어요~ 원장님께서 직접 놔주셨는데 근육주사쎄게 맞는 느낌..? 조금 아프지만 기분나쁘게 찢어지는 통증은 아니고 뻐근~ 한 느낌이에요. 금방끝나구 좋네요^^
*윤*2017.02.22
평가없음
코 필러 한거 친구가 한번에 알아봐서 깜짝 놀랐어요 눈치빠른 기집애 .....ㅋㅋㅋㅋ
지도 한다고 해서 추천 해줬어용
*미*2017.02.09
평가없음
필러 처음 맞는것도 아니였는데 긴장이 되는건 처음 맞던 두번째 맞던 똑같네요 ㅋㄷㅋㄷ
그래도 잘놔주셔서 만족해여~ㅋㄷㅋㄷ
*경*2017.01.30
평가없음
뉴라미스로 코 했어요^^**
*송*2017.01.24
평가없음
턱 필러 진짜 아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 통증이 못참는 성격이라 ㅠㅠㅠ
*연2017.01.12
평가없음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특히 데스크에 있는 간호사분 정말 동네언니처럼 편하고 좋았고 원장님은 정말 쿨하세요..ㅎ 무턱필러는 너무 아팠어요ㅠㅠ
*하*2016.12.29
평가없음
몇장 더 구매해서 쟁여놓고 싶지만 3개월이내로 써야 한대서 친구들한테 이거 사라고 제가 홍보 좀 했어요 ㅋㅋㅋ 고생하세요
*다*2016.12.01
평가없음
가격이 다른곳에 비해 저렴해서 낚이는거 아닌가 의심했는데 제가 할것만 구입해가면 되고 추가로 따로 권하는게 없어서 좋았어요 강남언니 딜 자주 이용할게요
*은*2016.11.29
평가없음
어제 하고 왔는데 날씨가 추워서 정말 귀찮았는데 코 모양보고 지금 너무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직원분들 다 친절하셔서 괜찮았네요 여기 원장님 필러 잘 하시는 것 같아요 ㅎㅎ
*윤*2016.11.25
평가없음
원장님 친절하시고 좋네요
*지*2016.11.23
평가없음
레스틸렌 저렴이로 진짜 착하게 잘 맞고 온것 같구요 필러 여러번 맞아봤는데 여기만큼 기분좋게 맞고 온데 없었던 것 같아요 원장님이 필러 시술 사례가 많다고 들었는데 실력도 괜찮으신 것 같았구요.이래저래 마음에 쏙 드네요

*아*2016.11.19
평가없음
레스틸렌 이 가격에 맞는건 진짜 싸게 하는거라고 생각했는데 병원도 괜찮아서 더 좋았어요 ^^
*지*2016.11.14
더보기
문의하기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 있으시면 문의해주세요!

  • 구매한 상품의 취소/반품은 1:1 고객센터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 상품문의 및 평가하기를 통해 취소나 환불, 반품 등은 처리되지 않습니다.
  • 가격, 판매자, 교환/환불 및 배송 등 해당 상품 자체와 관련 없는 문의는 고객센터 내 1:1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해당 상품 자체 "와 관계없는 글, 양도, 광고성, 욕설, 비방, 도배 등의 글은 예고 없이 이동, 노출제한, 삭제 등의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 공개 게시판이므로 전화번호, 메일 주소 등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는 절대 남기지 말아주세요.
  • 하나만 고치면 쯔위2017.09.03
    레스텔린 0.5cc는 같은 가격인가요?
  • 답변강남피어리의원2017.09.07
    안녕하세요. 강남피어리 입니다. 0.5cc는 따로 없습니다.
  • 하나만 고치면 수지2017.09.01
    목주름필러도 혹시 있나요 ?
  • 답변강남피어리의원2017.09.02
    안녕하세요.강남피어리입니다^^ 목주름필러는 리쥬란힐러를 추천해드려요^^
  • 안경빼고 보면 쯔위2017.08.28
    쥬비덤 볼루마는 없길래 문의합니다
    쥬비덤 볼루마 1cc는 얼마죠?
  • 답변강남피어리의원2017.08.28
    안녕하세요. 강남 피어리성형외과입니다. 현재 저희병원에서의 쥬비덤(볼루마) 1cc에 33만원으로 진행중입니다.
  • 100미터 밖 윤아2017.08.17
    남자 콧대 필러 1cc로 충분할까요?
  • 답변강남피어리의원2017.08.18
    안녕하세요,강남피어리 입니다. 사람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내원 후 상담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감사합니다.
  • 얼핏보면 김태희2017.08.16
    한장구매해서 코0.5 턱0.5가능한가요 코는아직전에맞은게좀남아있어서요
  • 답변강남피어리의원2017.08.17
    안녕하세요,강남피어리 입니다.네 가능합니다.
  • 뒤에서보면 크리스탈2017.08.15
    무턱 보형물 했는데 불만족스러워서요. 필러 해도 되나요?
  • 답변강남피어리의원2017.08.17
    안녕하세요,강남피어리 입니다.네 가능합니다.
  • 어렸을땐 전지현2017.08.10
    무턱필러가능한가요?
  • 답변강남피어리의원2017.08.11
    안녕하세요.강남피어리입니다. 무턱필러 가능하세요^^
  • 100미터 밖 설현2017.08.05
    필러맞은뒤에 피부관리샵에서 경락관리는 하면안되나요?
  • 답변강남피어리의원2017.08.05
    안녕하세요.강남피어리입니다. 필러맞으시는부위에만 피해주시면 상관없습니다.^^
  • 얼핏보면 김태희2017.08.04
    코 필러 한번맞아도 많이 높아지나요? 효과뛰어난 필러찾고있어서ㅎㅎ
  • 답변강남피어리의원2017.08.07
    안녕하세요.강남피어리 입니다.네 바로 효과보실거예요.^^
  • 어렸을땐 크리스탈2017.08.02
    관자놀이, 볼, 코 해서 3-4cc 정도 생각하고 있는데 (필러 경험있음) 풀페이스인가요?
  • 답변강남피어리의원2017.08.07
    안녕하세요.강남피어리 입니다. 풀페이스는 아니예요~!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