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다운로드 링크받기
강남언니
  • 최근 검색 내역이 없습니다.
장바구니마이페이지
필러와 자가혈이 만나 오랫동안 유지되는 신개념 필러

신개념 복합필러 큐오필

병원명산타홍의원
병원주소서울 강남구 논현동 201-13번지 산타홍메디컬타워 8층 산타홍의원
이벤트기간2017.11.15 ~ 2018.12.31
  • 옵션선택
136

사용조건
병원명산타홍의원
예약전화050-7872-9812
병원주소서울 강남구 논현동 201-13번지 산타홍메디컬타워 8층 산타홍의원
사용가능기간결제일 후 3개월 이내
예약기준1일 전 예약필수
* 예약변경 및 취소는 최소 1일 전 가능합니다.
* 예약 후 미방문 시 불이익을 당할 수 있습니다.
안내사항1:1 고객센터
환불안내결제 후 7일이내 강남언니 고객센터에서 100% 환불 가능
유의사항강남언니는 각 병의원 비급여항목 상품에 직접 관여하지 않습니다.
해당 병의원의 비급여항목 결제 전 상세정보와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강남언니 앱 결제 시에만 적용되는 특가상품

*병원 현장결제 할인 불가

구매고객 총별점

10.0
정보정확성
가격합리성
병원친절도
시술만족도
  • 만족
    (8)
  • 보통
    (0)
  • 불만족
    (0)
평가 작성 시 500캐시 적립!
|
||
B. 큐오필 12cc + 보톡스 1부위
동네에선 이벤트가 8cc 부가세 포함 132만원인데 산타홍 이벤트가 12cc 보톡스1부위 서비스 78만원 ~~~ 미친거 아니냐능 너무 ~혹했어요. 바로 다음날 대전서 서울 직행 !!! 집에서 가는것만 두시간 걸려서 가서 맞구 왔네요. 일단 너무 만족해요. 아주 자연스럽게 티 안나는걸 원했구요. 이마가 워낙 넓고 볼밑이 너무 꺼진관계로 풀페로 미리 강남언니 결제하구 갔어요. 제가 디자인 해서 갔는데 아닌부분은 딱 짤라서 아닌것 같다구 말씀해주시구.. 원래 전 추가로 돈 더내구 코필러 코끝두 높일생각이였는데 극구 아닌거 같다며 말리셨어요~~ ㅎㅎ 첫필러 인지라 진짜 많이 알아보고 산타홍 같은경우 후기도 별로 없고 해서 실험대상 되는 것 같아 조마조마 했는데.... 왜 고민했는지 시간이 아까워요 ^^ 하나하나 친절히 설명 다 해주시구 물어볼께 따로 없었어요. 티슈필10cc에 혈액인자 2cc 섞었구요. 정품 용량 다 확인해주셨어요. 병원 언니들도 다 친절하구 상담실장 언니두 시술옆에서 손잡구 디자인 꼼꼼히 봐주시구 좋았어요. 전 극소마취 마취주사로 했는데.... 넘 아팠답니다 ㅠㅠ 이마 부분 특히 극혐 ㅠㅠ 이거 장난아니에요........ 꼭 추가 금액 내시구 수면 마취 하시길 ... 진심 꼭이요.....!!
시술 후 바로 병원 근처에서 친구들 만났는데 쌩얼인데두 광이나고 티안나게 이뻐보인다면서 ㅋㅋㅋㅋㅋㅋ노안얼굴 탈출 한거 같아 괜히 룰루랄라 신이나서 병원 추천 했어요오 !! ㅋㅋ 돈이 진심 안아까워요!!!!
*미*2018.06.29
A. 큐오필 7cc + 보톡스 1부위
일단 옆볼이 파여있는 부분이 심해서 할머니상이라고 들을정도였어요ㅠㅠㅠ거기에 얼굴도 긴편인데 옆볼까지 파여있으니깐 더 길어보이고ㅠㅠ거기에 사각턱보톡스까지 다른병원서에 맞아서 그런가...턱 근육이 사라져서 더 길어보이네요..ㅠㅠ얼굴이 긴편이신분들은 사각턱보톡스 안맞는게 났다고 산타홍에서 그러더라구욤!
일단 큐오필 처음 시술인데 우와...진짜 아픕니다.마취주사 세상제일아프고 그냥 아픕니다...😢😢필러 넣은때돼 투둑소리나고 주사바닐도 거의 손바닥만한 길이고..
근데 우와...시술받고 나니깐 아픈거 다 필요없더라고요.진짜 좋아요.엄청!!!!맞고 나니깐 긴얼굴이 동글동글해지고 사람이 애교있어보이고 진짜 짱이에요!!
턱끝필러도 같이 맞았는데 얼굴 길어보이는게 싫다고하니깐 밑으로가아닌 앞으로 넣어주셔어 얼굴 긴어보이지도않고 비대칭도 잡히고 옆라인이 이뻐졌네욤 히히 근데 붓기가 어느정도 빠지고 그러니깐 필러가..ㅠㅠㅠ볼쪽이 다시 들어가보이고..ㅠㅠㅠ한번더 맞아야겠어요!!
*나*2018.06.20
A. 큐오필 7cc + 보톡스 1부위
처음 맞아본 필러였는데 원장님이 친절히 잘해주셨고 안심시켜주셔서 넘 좋았습니다. 간호사분도 넘넘 친절 친근하셨구요. 주사가 아프긴 했지만 ㅜㅠ 참을만 했습니다. 아플수 있으니 손에 인형을 꼭 쥐어주셨어요 ㅋㅋㅋ넘귀여웠음ㅎㅎ 덕분에 덜아팠던것도 같구요!
전 원래 잘 붓는 편이 아니라서 붓기는 잘 모르겠어요. 멍도 들지 않았고.. 주사바늘 자국이 조금 남아있는데 없어지겠죠? 그냥 잡티같아서 누가 봐도 주사바늘이네!할만한건 아니에요.
자연스럽게 or 티나게빵빵하게 를 물어보셨는데 저는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했습니다 ㅎㅎ 왼쪽이 비포사진이고 오른쪽이 시술 다음날 아침 눈뜨자마자 찍은건데 밤되니 또 붓기가 더 빠져서 좀 덜 빵빵해요. 자연스러워서 만족합니다!
시술 당일날 까먹고 진통제를 안먹었는데 아침에 눈뜨니 좀 아팠어요 ㅋㅋ 약 꼬박꼬박 먹으니 안아픕니당 ㅎㅎ 참고로 미용시술에 대한 진통제라서 약도 보험이 안됩니다...
1명에게 도움됨
*경*2018.03.18
A. 큐오필 7cc + 보톡스 1부위
3일째 되는날이구여
양볼 앞볼 하고싶었어요.
7cc신청하긴 했는데
추가비용 좀 들어갈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추가비용부터 말씀 안하기고
일단 최대한 해보시겠다고 하시고
턱까지 이쁘게 잘 넣었어여

제가 살이 땡땡한 편이라고 하더라구여~
왼쪽볼 마취주사한곳에 콩콩 멍이 다들었네여ㅠㅠ
월요일에 하고 토요일인데 아직도 퍼래요..ㅠㅜ

일단 한듯 안한듯 정말 자연스럽게 볼이.빵빵해졌습니다.
저는 제 얼굴이 좀 달라진게.보이는데
남들은 잘 몰라서 제가 딱 원하던 대로 되어서 진짜 좋아여
내일 화장하고 워터파크 잘 다녀오겠습니다
*민*2018.08.01
A. 큐오필 7cc + 보톡스 1부위
원장님 넘 친절하세용 시술하는데 아플까봐 계속 물어봐주시구 넘 스윗해영 ㅠㅠ❤️근데 전 개인적으러 마취주사보다 시술할때 꾸두덕꾸두덕 소리가 너무 싫어가지구 ㅠㅠㅠ전 참을만햇습니당 또 방문할게영 이마 넘넘 맘에 듭니당 저두 이런 볼륨감잇는 이마를 가질수 있다니유ㅠㅠㅠ😭앞으로 시원하게 이마까고 댕길수있어서 행복해용 이마시술 고민하고 계신다면 꼭꼭하세유~~~
*해*2018.07.09
A. 큐오필 7cc + 보톡스 1부위
수술 한 지 얼마 안 됐지만 마음에 들어요!
친절하시고 궁금해하는거 귀찮아하는 내색없이 전부 친절하고 꼼꼼하게 알려주시고요 얼굴에 비립종 2개 정도 있던거 그냥 제거도 해주시고ㅋㅋ
필러 빠지면 또 산타홍으로 갈거예요
*한*2018.01.24
A. 큐오필 7cc + 보톡스 1부위
이마랑 턱 살짝 맞았는데 처음에는 붓기가 너무심해서 괜히맞았다 생각했는데 붓기빠지니까 이뻐요 디자인도 잘됐고 원장님 간호사분들도 친절하고 좋아욥👍👍
*담*2018.06.30
A. 큐오필 7cc + 보톡스 1부위
설명친절하셨고, 좋았어요 ㅎㅎ
무서워서 수면마취로 진행했는데,
국소마취로 하셔도 될꺼같아요 ㅎ
*민*2018.06.02
문의하기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 있으시면 문의해주세요!

  • 구매한 상품의 취소/반품은 1:1 고객센터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 Q&A 및 평가를 통해 취소나 환불, 반품 등은 처리되지 않습니다.
  • 가격, 판매자, 교환/환불 및 배송 등 해당 상품 자체와 관련 없는 문의는 고객센터 내 1:1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해당 상품 자체 "와 관계없는 글, 양도, 광고성, 욕설, 비방, 도배 등의 글은 예고 없이 이동, 노출제한, 삭제 등의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 공개 게시판이므로 전화번호, 메일 주소 등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는 절대 남기지 말아주세요.
  • 100미터 밖 경리2018.08.17
    큐오필하고 운동 바로 해도 되나요??
  • 100미터 밖 경리2018.08.10
    보통 풀페이스하면 몇씨씨 정도 들어가나요?
  • 답변산타홍의원2018.08.11
    풀페이스는 12cc 정도 들어갑니다^^
  • 1초 박신혜2018.07.19
    앞볼 ? 앞광대? 쪽은 보통 몇 cc들어가나요?
  • 답변산타홍의원2018.07.20
    원하시는 볼륨과 꺼짐정도에따라 개인차이가 있으세요^^ 보통 양쪽 2cc-3cc 입니다^^
  • 1초 박신혜2018.07.19
    7cc+보톡스 한부위 45만원 이벤트 중인데
    큐오필 3~5cc에 보톡스 추가하면 가격이 더 저렴한가요? 카톡 상담 받고싶어요
  • 답변산타홍의원2018.07.20
    카카오톡상담 : santahong3397 이쪽으로 문의부탁드려요^^
  • 뒤에서보면 서현진2018.07.13
    인디언주름에도큐오필괘찮을까요??
  • 답변산타홍의원2018.07.14
    인디언주름은 오셔서 상담 먼저 하시는게 좋으세요^^
  • 어렸을땐 윤아2018.07.10
    7cc결제하면
    병원가서따로내는돈없는거죠?
    부가세포함인거죠?
  • 답변산타홍의원2018.07.10
    네^^ 수면마취비 10만원 비용발생 할 수 있습니다.
  • 하나만 고치면 정채연2018.07.03
    구매 후 7일까지만 환불이 가능하다고 쓰여있는데, 만약에 7일이 지나고 병원에서 상담 받고..못하겠어도 환불이 불가능한가요? 그리고 혹시 외국인도 이 가격에 가능한가요?
  • 답변산타홍의원2018.07.03
    고객님 단순변심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능하십니다^^ 정확한 문의는 02)511.3397 ★ 카카오톡상담 : santahong3397 문의주세요^^
  • 뒤에서보면 설현2018.06.30
    오늘 2시에 방문상담하고 시술까지 할 생각인데 예약가능할까여??
  • 답변산타홍의원2018.06.30
    죄송하지만 당일예약은어려우세요^^ 예약문의 02-511-3397 연락주세요^^
  • 1년에 하루만 아이유2018.06.21
    앞볼하고 메부리가 좀 있어서 필러맞고싶은데 7cc로 가능한가욤?
  • 답변산타홍의원2018.06.30
    메부리 콧대는 큐오필로 적합하지않아 뉴라미스혹은 레스틸렌 제품으로 시술가능하십니다^^ 02)511.3397 ★ 카카오톡상담 : santahong3397
  • 하나만 고치면 아이유2018.06.18
    예전에 팔자주름(3cc),턱끝(2cc) 정도 넣었는데 큐오필도 동일한가요?
    그리고 눈썹사이 꺼진부분도 있어서 같이하고 싶은데 7cc충분한가요?
  • 답변산타홍의원2018.06.18
    우선 7cc 구매하고 오시면될것같습니다. 정확한 cc는 원장님 상담 후 결정되세요^^
  • 답변산타홍의원2018.06.18
    02)511.3397 ★ 카카오톡상담 : santahong3397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