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다운로드 링크받기
강남언니
  • 최근 검색 내역이 없습니다.
장바구니마이페이지
대용량 풀페이스 10cc 용량으로 얼굴지방을 분해하자

슈퍼V풀페이스 윤곽주사

병원명본라인 클리닉 선릉점
병원주소강남구 선릉로 429 KR 타워 9층
이벤트기간2017.06.16 ~ 2017.12.31
  • 옵션선택
0
사용조건
병원명본라인 클리닉 선릉점
예약전화02-3453-1717
병원주소강남구 선릉로 429 KR 타워 9층
사용가능기간결제일 후 3개월 이내
예약기준1일 전 예약필수
* 예약변경 및 취소는 최소 1일 전 가능합니다.
* 예약 후 미방문 시 불이익을 당할 수 있습니다.
안내사항1:1 고객센터
환불안내결제 후 7일이내 강남언니 고객센터에서 100% 환불 가능
유의사항강남언니는 각 병의원 비급여항목 상품에 직접 관여하지 않습니다.
해당 병의원의 비급여항목 결제 전 상세정보와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강남언니 앱 결제 시에만 적용되는 특가상품

*병원 현장결제 할인 불가

구매고객 총별점

9.0
정보정확성
가격합리성
병원친절도
시술만족도
  • 만족
    (2)
  • 보통
    (0)
  • 불만족
    (0)
평가 작성 시 500캐시 적립!
|
||
뜨자마자 바로 구매해서 오늘 맞고 왔어요 맞고나서는 좀 부었는데 오늘 되니깐 많이 가라 앉았어요ㅋ 한번 정도 더 맞으면 좋을 것 같다고 원장님이 그러셨는데 일주일 더 보고 맞으러 갈게요오~ㅋㅋ
*유*2015.10.06
우와 저 그저께 맞고 왔는데 효과 바로 대박이요!!!! 뭔가 얼굴붓기 싹 빠진 느낌!!! 맞을때 겁났는데 간호사 언니가 손도 잡아주고ㅎㅎ 근데 안아팠다는게 함정이었네요 ㅎㅎㅎ
*인*2015.10.08
오늘 친구랑 같이 맞고 왔어요 직원분들 다 친절하시던데요! 시술도 대기시간 없이 금방금방 해주시고 좋았네요
*소*2015.10.13
친절해요!!!!!!!! 진짜 친절합니다!!!!!!!!
금욜날 밤에 일 끝나고 맞았는데 괜히 붓기 다 빠진 느낌!!! 효과 더 기대할게요^^
*예*2015.10.19
직원분들 진짜 친절하고 이뻐요
그래서 그런지 나의 긴장감이 하기전보다는 오히려 병원가서 편안했어요
어제 맞았는데 오늘 확 효과있는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ㅋㅋ
*송*2015.10.23
턱살 고민이었는데 ㅜㅜ 요고 받으니까 없어졌어요! 코디 언니들이 친절해서 기분 조아뜸
*효*2015.10.27
광대살 많아서 불독같아 보였는데 싹 없어짐 좋아요 좋아요ㅎㅎㅎㅎ
*승*2015.10.28
윤곽주사 몇번 맞아봤는데 여기가 가장 좋아요 효과만빵 호홋!
*지*2015.10.29
찾아갈때 헤매서 힘들었다는..ㅠ 그거 빼고는 원장님이랑 언니들이 친절해서 좋음이요
*수*2015.11.03
볼살보다는 저는 턱살 쪽으로 효과 많이 봤어요. 가서 턱보톡스 같이 맞고 왔는데 잘한 것 같아요주위에서 얼굴만 보고 살 빠졌다고 그래요 ㅋㅋ
*경*2015.11.06
방금 맞고 왔습니다. 첨이라 긴장도 많이 됐는데.
친절하시더라구요 효과는 나중에 가봐야알겠지만
의사선생님이 친절히 봐주셨어요
태반주사 할인해서 곁들어 맞고왔네요
*지*2016.01.30
의사쌤 친절햇어용
*서*2016.03.09
원장님 저한테필요한걸로 잘짚어주시구 언니들 친절하구 좋았어요~
*리*2016.05.10
원장님 너무 착하심ㅎ언니들도 착하심ㅎ 근처 살아서 자주 애용해야할듯
*희*2016.05.16
언니들 친절해요^^
*하*2016.05.18
토요일 좀 느즈막히 갔는데도 눈치 보일뻔 했는데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했어용!!!!
*슬*2016.05.21
원장님이 옴총나게 친절하시던데요?ㅋㅋㅋㅋㅋ감사해용
*정*2016.05.25
퇴근하고 계속 예약해서 맞고 있어요 괜찮은 것 같아요 용량도 다 확인시켜주심
*진*2016.05.27
효과 좋아요
*혜*2016.05.31
턱살 확실히 없어졌어요
*지*2016.06.02
더보기
문의하기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 있으시면 문의해주세요!

  • 구매한 상품의 취소/반품은 1:1 고객센터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 상품문의 및 평가하기를 통해 취소나 환불, 반품 등은 처리되지 않습니다.
  • 가격, 판매자, 교환/환불 및 배송 등 해당 상품 자체와 관련 없는 문의는 고객센터 내 1:1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해당 상품 자체 "와 관계없는 글, 양도, 광고성, 욕설, 비방, 도배 등의 글은 예고 없이 이동, 노출제한, 삭제 등의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 공개 게시판이므로 전화번호, 메일 주소 등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는 절대 남기지 말아주세요.
  • 얼핏보면 서현진2017.09.14
    맞은지 하루됐는데
    입안에 약이 흘러나오는 느낌이 드는데
    뭔가가 느껴지고 액체같은 게
    이건 왜 그런건가요? ㅠㅜ
  • 하나만 고치면 쯔위2017.09.12
    맞으면 영구적으로 v라인이 되는건가요??
  • 답변본라인 클리닉 선릉점2017.09.13
    안녕하세요 본라인클리닉입니다. 윤곽주사 맞으신 후 일주일간 서서히 효과가 나타나며, 윤곽주사를 맞으신 후 효과를 보시더라도, 체중이 늘고 빠지듯이 관리를 잘해주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 100미터 밖 서현진2017.09.11
    붓기는 많이있나요?? 원래 얼굴에 살이없는편인데 턱살이좀잇어요 보통 몇씨씨정도들어가며 남은용량은 다음번에맞고 모자란건 또 패키지구입후 같이사용가능한가용
  • 답변본라인 클리닉 선릉점2017.09.13
    안녕하세요 본라인클리닉입니다. 윤곽주사 후 일상생활 가능할정도로 붓기는 없으며 기본 턱선라인기준 10cc가 들어가게 되는데 턱살이 있으신편이면 10cc로 남은 용량없이 충분하게 맞으실것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1년에 하루만 수지2017.08.08
    볼살.이중턱.광대살 등등 포함하여 풀패키지로 6만원인가요?? 아니면 한부위당 6만원인가요??
  • 답변본라인 클리닉 선릉점2017.08.08
    안녕하세요 미라인 클리닉 선릉점입니다. 볼살,이중턱,광대살 등 어느부위든 시술 가능하시며 용량은 총 10CC가 들어가게 됩니다. 부위가 넓어서 용량이 추가적으로 들어가실 경우 추가 티켓구매 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 안경빼고 보면 태연2017.08.03
    프락셀 후에 당일 시술 받아도 되나요?
  • 답변본라인 클리닉 선릉점2017.08.04
    안녕하세요 미라인 클리닉 선릉점입니다. 당일 시술 가능하세요 감사합니다^^
  • 안경빼고 보면 아이유2017.07.03
    식염수안타구10cc에요?
  • 답변본라인 클리닉 선릉점2017.07.05
    안녕하세요 미라인 클리닉 선릉점입니다. 병원에서 사용되는 모든 윤곽주사는 믹스해서 사용이 되고있으며 10cc는 믹스한 제품 기준입니다. 감사합니다^^
  • 어렸을땐 전지현2017.06.23
    구매 전에 근육이나 지방인지 / 뼈인지 예약 후 상담하고 그 자리에서 구매 후 시술 가능한가요?
  • 답변본라인 클리닉 선릉점2017.06.24
    안녕하세요 미라인클리닉 선릉점입니다. 티켓을 구매하신 후 내원해주셔야 하며, 시술 부적합진단을 받으시면 100%환불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1초 수지2017.06.10
    제가10cc 2개결제하고 친구랑같이맞을건데요 가능하나요?
  • 답변본라인 클리닉 선릉점2017.06.12
    안녕하세요 미라인클리닉입니다. 네 가능하세요~^^ 예약전화 주실때 다시한번 말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안경빼고 보면 쯔위2017.05.24
    레이저토닝 하고 바로 맞아도 무관한가요?
  • 답변본라인 클리닉 선릉점2017.05.24
    안녕하세요 미라인클리닉 입니다. 고객님 레이저 토닝 후 윤곽주사 가능하십니다. 감사합니다.
  • 1년에 하루만 송혜교2017.04.26
    팔자주름 필러맞은지 일주일됏는데 윤곽맞아도대나요?
  • 답변본라인 클리닉 선릉점2017.04.26
    안녕하세요 미라인클리닉 입니다. 가능하시니 구매 후 내원해주실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뒤에서보면 서현진2017.04.18
    보톡스랑 같이 맞을려고 하는데요. 국내산 보톡스는 없나요? 가격문의 드려도 될까요?
  • 더보기